유지보수(케어)서비스

신도 MF3091 유지보수 알림해제방법과 네트워크 변경

관리자 0 3,575 2018.06.21 18:38
1. 서비스모드 진입
  메뉴 -> 카운터 -> 키패드표시 -> 정지 -> 00 -> 정지 -> 01 -> 암호: 9272(4번 입력) ->
 OK -> 카운터/데이터 -> 수명-> 토너필터, 오존필터, 지분제거제 -> 터치후 C 버튼

2. 전사(송)롤러 유닛과 정착유닛회전시간 클리어는 다음을 따른다.
 서비스모드 진입후 상기 카운터/데이터 -> 수명 -> 상단 신품해제 터치 ->
 해제하고자하는 정착유닛, 전사롤러유닛을 터치후 -> 앞커버를 열면 시작버튼의 색이
 주황색에서 파란색으로 바뀐다 -> 시작버튼을 누르고 앞커버를 닫으면 클리어가 된다

3. 네트워크 변경
  홈-> 유틸리티 -> 관리자설정 ->12345678(2번입력) -> 네트워크설정 -> TCP/IP설정 ->
  터치후 IP변경 완료

Comments

Category
문의전화
080-380-3119
 054-782-8788. 3960
 Fax. 054-782-7589
무통장입금정보(예금주 : 김기태)
  농 협 : 795-02-257852
  국 민 : 626-21-0219-249
제닉컴퓨터 원격지원
원격지원접속하기→GO
제닉컴퓨터는 고객원격지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