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보수(케어)서비스

마에스트로 네트워크 패치파일

관리자 0 1,920 2018.06.14 14:21
시스템복구 프로그램인 마에스트로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빌드업후 재부팅을 못할 경우가 있어
패치파일을 설치하고 오른쪽하단에 마에스트로 정보에서
현재상태저장후 삭제를 하면 메니저 프로그램으로 정상적으로
접속하게 됩니다.
이후 클라언트관리에서 클라이언트업데이트를 통해 기존의
클라이언트버전을 5.3.2.0으로 업데이트 하시면 됩니다.
혹시 연결이 되어 있는 상태라면
패치파일을 매니저에서 수업진행도구 -> 파일전송을 눌러 전송할 파일을 정하고
하단의 파일전송후 클라이언트 PC의 실행옵션을 둘다 체크하고
/auto 명령을 줄경우 자동으로 설치하게 됩니다.

Comments

Category
문의전화
080-380-3119
 054-782-8788. 3960
 Fax. 054-782-7589
무통장입금정보(예금주 : 김기태)
  농 협 : 795-02-257852
  국 민 : 626-21-0219-249
제닉컴퓨터 원격지원
원격지원접속하기→GO
제닉컴퓨터는 고객원격지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